무신사뷰티, 1721세대 겨냥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신사뷰티, 1721세대 겨냥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 론칭

무신사는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1721 세대를 위한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하며, 영 뷰티 고객이 투명한 피부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처음 발매되는 컬렉션에서는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까지 총 3종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