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바이에른 뮌헨 러브콜 터졌다!…"우승 위해 매력적인 곳", 토트넘 속 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바이에른 뮌헨 러브콜 터졌다!…"우승 위해 매력적인 곳", 토트넘 속 탄다

스페인 축구매체 '피차헤스'는 지난 26일(한국시간) "손흥민이 세계 최고의 구단 중 하나인 바이에른 뮌헨과 사인할 수 있다"며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불투명한 미래와 마주하고 있다.손흥민이 고려하는 옵션 중 한 곳이 바로 뮌헨이며 매력적인 행선지로 꼽힌다.뮌헨은 다음 시즌을 맞아 공격력을 강화할 계획이다.손흥민의 플레이스타일이 뮌헨과 잘 어울린다"고 손흥민의 뮌헨 이적 가능성이 불을 지폈다.

'피차헤스'는 "손흥민은 현재 토트넘 홋스퍼에서 마지막 몇 달을 보낼 가능성이 크다"면서 "맨유는 손흥민을 영입 리스트에 포함시켰다.구단은 손흥민을 영입, 맨유에 부족한 득점력과 리더십을 더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로빈슨은 '토트넘 홋스퍼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손흥민은 이번 시즌 컨디션이 많이 떨어졌다"라며 "토트넘은 올해 손흥민의 계약을 연장지만, 손흥민은 때때로 어려움을 겪었고, 그가 자신에게 실망한 것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