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을 비롯해 화장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다이소가 이번에는 영양제까지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소가 영양제 시장에 진출한 이유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가장 큰 이유는 건강기능식품이 전문가의 상담 없이 판매될 경우 소비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클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