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NPB 기반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 일본 야구 시장 공략 나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컴투스 NPB 기반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 일본 야구 시장 공략 나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가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プロ野球RISING)’의 출시를 앞두고 일본 야구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컴투스는 현재 일본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공식 페이지를 열어 본격적인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은 세계 3대 게임 시장이자 야구 인구가 약 3천만 명에 달하는 만큼 ‘프로야구 라이징’도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