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이 목표입니다.2025년 기대되는 괴물신인으로 불리고 싶어요.” 그룹 누에라(NouerA)가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가진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N.I.N’(New is Now)를 열창하고 있다.(사진=뉴스1) 신인 그룹 누에라(NouerA)가 ‘1등 아이돌’을 목표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룹 누에라(NouerA)의 준표(왼쪽부터)와 유섭, 미라쿠, 판, 린, 기현, 현준이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가진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 누에라는 데뷔 전부터 ‘빌보드 루키’로 유명세를 치렀다.
그룹 누에라(NouerA)가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가진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N.I.N’(New is Now)를 열창하고 있다.(사진=뉴스1) 누에라(기현·준표·현준·유섭·린·판·미라쿠)는 2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를 발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