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폴란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 스튜디오(11 bit studios)가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2025년 최고 기대작 ‘디 얼터스(The Alters)’의 신규 사전 예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북미 게임 매체 IGN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기대작들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IGN 팬페스트 2025(IGN Fan Fest 2025)’에서 공개된 ‘디 얼터스’ 신규 트레일러는 ‘만약, 디 얼터스가 디 얼터스를 플레이한다면 어떨까?’라는 궁금증을 주제로 한 영상을 담고 있다.
총 2분 34초 분량의 트레일러는 광부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가 행성 곳곳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신비로운 자원 ‘라피듐 크리스털’을 발견하는 장면과, 이 광경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플레이하던 얀의 인격 변형체 ‘얼터’들이 게임 진행 방식에 각자의 의견을 도출하지만, 결국 잘못된 선택으로 게임 속 얀이 태양의 화염에 휩싸이며 ‘게임 오버’되는 장면을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