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점심 메뉴 리뉴얼 후 변화 체감"... 이용 고객 144%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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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43 "점심 메뉴 리뉴얼 후 변화 체감"... 이용 고객 144% 증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점심 메뉴를 리뉴얼한 지난해 5월 이후 올해 1월까지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144%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점심 고객 수가 증가하면서 전체 매출에서 식사 메뉴가 차지하는 비중도 3%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리뉴얼된 ‘창고 진한 왕갈비탕’과 신메뉴 ‘양념 갈비 덮밥’은 출시와 동시에 식사 매출 2위와 3위를 기록하며 점심 시간대 고객 방문 증가를 견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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