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글로벌 앰버서더와 함께 해외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오뚜기가 오는 3월 '진라면'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발탁,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진라면은 해외 공략을 가속하기 위해 글로벌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2분기 상장사 시총 532조원 늘었다… SK하이닉스 74조↑ '최고'
'62억 건물주' 기안84 "모르는 사람 찾아와 돈 빌려달라더라"
안철수 "날치기 혁신위 거부… 전대 출마 혁신 당대표 될 것"
"만화 속 예언 때문에"… 일본, 여행·관광 수익 5조 감소 예상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