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형의 한 꼭짓점을 차지하는 현대백화점그룹 년까지 매출 조 원 영업이익 조 원을 달성하겠다는 게 목표다 하지만 대내외에 놓인 경영 환경은 절대 녹록하지 않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고객들의 충성도가 가장 높다 는 이미지를 살려 나름의 전략을 구사한다 고객과 시장 비즈니스 생태계 변화에 대응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적극 실천하여 성장 동력을 만든다는 것 이런 목표 달성을 위해 맨 앞에서 그룹을 이끄는 는 정지선 회장이다 .
고급스러우면서도 만족도가 높은 백화점이란 개인적 인상 비평이 먼저 와닿는다 아마도 우리나라 부자 동네의 상징인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 호점을 냈던 역사 때문이 아닌가 싶다 소비공간의 진화를 상징적으로 보여준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서울 도 한몫했으리라 .
월 서울 강남 현대백화점 본사에 난데없이 기술로 본떠 얼굴을 생성한 디지털 포토 카드 존에 등장했다 디지털사업본부 세대의 아이디어로 턱시도 차림의 정 회장이 작은 폭죽까지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직원들은 신났다 본인이 원하는 실감 나는 포즈로 촬영하고 소장까지 할 수 있어서 앞다투어 회장과 만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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