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1분에 100잔 팔린 스타벅스 봄 시그니처 메뉴, 저칼로리로 재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침내” 1분에 100잔 팔린 스타벅스 봄 시그니처 메뉴, 저칼로리로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5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봄맞이 신메뉴로 '슈크림 라떼'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출시 이후 꾸준히 스테디셀러로 등극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나 높은 열량 탓에 자주 사 먹지 못하는 메뉴이기도 했다.

슈크림 라떼는 아이스 기준 톨(355ml) 사이즈 241kcal, 그란데(473ml) 사이즈 327kcal, 벤티(591ml) 사이즈 413kcal라는 용량 대비 높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