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내기 배움터(OT), MT 등 새학기시즌을 적극 공략해 컨디션이 'Z세대의 대세 숙취해소제'로 자리매김하고 대한민국시장 판매 점유율 1위 숙취해소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처음 음주 문화를 접하는 소비층에게 공감되는 유쾌한 스토리로 '컨디션'이 인생 첫 숙취해소제로서 즐거운 술자리에 늘 함께하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광고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중장기적인 충성고객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