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대점 '각인 텀블러' 판매량 2배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이대점 '각인 텀블러' 판매량 2배 증가

텀블러 구매 고객 중에는 90%가 각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개점 25주년을 맞은 1호점인 이대점을 9월에 스페셜 매장으로 리뉴얼하면서 1호점이라는 상징성을 내세우면서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이대점에 도입했다.

텀블러를 포함해 4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