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tt에서도 고공행진… 2주 연속 화제성 씹어먹은 88년생 톱스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ott에서도 고공행진… 2주 연속 화제성 씹어먹은 88년생 톱스타

MBC 예능 ‘굿데이(Good Day)’가 국내에서 독보적인 화제성을 휩쓸고 있다.

‘굿데이(Good Day)’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2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조사에서 TV 일요일 부문 2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굿데이(Good Day)’는 첫 방송 전부터 세계 최대 OTT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일본 OTT 플랫폼 레미노(Lemino) 등 글로벌 유수의 플랫폼에 판매돼 세계 각국 및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