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30억명 중국·인도 소비시장 진출전략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OTRA, 30억명 중국·인도 소비시장 진출전략 제시

글로벌 시장에서 비교적 유연하게 접근 가능한 소비재를 주제로 세계 2위 소비시장인 중국과 세계 1위 인구 대국인 인도 시장 진출전략을 소개한다.

합산 인구 약 30억 명에 달하는 중국과 인도는 닮은 꼴 다른 소비시장으로 현지에 맞는 맞춤형 전략이 필요하다.

강경성 KOTRA 사장은 “글로벌 교역환경의 불확실성으로 우리 기업의 수출시장과 품목 다변화가 절실한 시기”라며 “이번 설명회가 우리 기업의 중국 및 인도 소비재 시장 진출을 위한 풍향계 역할을 하길 바라며, 두 시장에 맞춘 소비재 사업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웹이코노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