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인기…“첫 주 예상 판매량의 328%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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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인기…“첫 주 예상 판매량의 328% 달성”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지난 18일부터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정식 판매를 실시한 매장의 일평균 매출이 61%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이 킥(Kick, 비법)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출시됐다.

▲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와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제품 이미지.(왼쪽부터)/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는 1차 출시 판매점의 1주 차 일평균 매출이 전년 동기간, 동점포 기준으로 61.3% 증가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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