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겨도 맛 좋네" 고물가에 ‘못난이’ 농산물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못생겨도 맛 좋네" 고물가에 ‘못난이’ 농산물 인기

예년과 달리 이 씨가 집어든 건 소위 ‘못난이’ 농산물이었다.

2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못난이 채소와 과일 매출은 전년대비 5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일반 채소, 과일과 비교해 조금 작거나 외관에 흠이 있는 B급 상품을 ‘상생 채소’, ‘상생 과일’이란 이름으로 판매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