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가 국내 인디브랜드(중소 화장품) 고객사들의 성장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44% 신장하고, 2년 연속 2조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법인별로 보면 4분기 한국법인 매출은 1년 전보다 13% 증가한 2413억원으로, 4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어 "순이익에는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에 따른 영업이익 증가와 투자 등 기타 재무 손익 등이 반영됐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