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토털 공간 솔루션'으로 B2B 생활가전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전자 '토털 공간 솔루션'으로 B2B 생활가전 시장 공략

LG전자의 역대 최대 규모(1282㎡) 전시공간에서 B2B 시장을 겨냥한 '토털 공간 솔루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와 고효율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260㎡ 규모의 부스를 설치해 △단독주택 △아파트 △원룸 등 다양한 주거 형태에 꼭 맞는 생활가전들을 보여주고, 히트펌프 등 핵심 부품 기술력을 알린다.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력과 이를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