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SM, 中 텐센트뮤직과 글로벌 협업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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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30주년’ SM, 中 텐센트뮤직과 글로벌 협업 화제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기업인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이하 텐센트뮤직)와 다양한 협업을 선보여 화제다.

SM은 지난 14일 공개된 2025 SM타운(SMTOWN) 앨범 발매 및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텐센트뮤직과 손잡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펼쳐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15일부터 21일까지 중국 베이징 솔라나 쇼핑센터(Beijing SOLANA), 선전 코스탈 시티(Shenzhen COASTAL CITY),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New York Times Square) 등 주요 랜드마크와 중국 총 12개 지역의 쇼핑몰의 전광판에는 SM 창립 30주년 새 슬로건 ‘더 컬쳐, 더 퓨처’(THE CULTURE, THE FUTURE) 이미지가 가득 채워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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