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할랄 인증 음료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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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할랄 인증 음료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칠성사이다 등 음료 브랜드를 앞세워 중동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걸푸드(GULFOOD) 2025' 식품박람회에서 할랄 인증 제품 '밀키스', '칠성사이다', '제주사랑 감귤사랑', '알로에주스' 등 음료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칸타타, 쌕쌕 등 음료 제품을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예멘, 이라크 등 중동 주요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는 한국이슬람교(KMF)에서 밀키스, 칠성사이다 등 주력 수출제품의 할랄 인증을 획득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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