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지난해 8월 출시한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앞서 출시된 '초록매실 제로'에 청량한 탄산감을 더한 제품으로 초록매실의 '매실음료 1위' 자리를 공고히 지키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브랜드 매니저는 "초록매실 제로 라인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높이고자 캔 제품을 출시했다"며 "나른한 오후 상큼한 청량감을 느끼고 싶을 때도 강력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