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3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S홈쇼핑, 제3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 개최

NS홈쇼핑은 24일 본사에서 '제3기 소비자 불만처리 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소비자의 불만 및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불만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는 기구다.

NS홈쇼핑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객관적인 관점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위원으로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