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화랑미술제 'ZOOM-IN 특별전' 공식파트너 참여…"K-아트 신진작가 발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금융, 화랑미술제 'ZOOM-IN 특별전' 공식파트너 참여…"K-아트 신진작가 발굴"

KB금융그룹은 오는 4월 16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25 화랑미술제 특별전 'ZOOM-IN Edition 6'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대한민국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신진작가를 발굴한다고 25일 밝혔다.

KB금융은 지난해 'Kiaf SEOUL' 리드파트너 참가에 이어 유서 깊은 신진작가 공모전인 화랑미술제 'ZOOM-IN 특별전'에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문화예술계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신진작가의 혁신적인 작품을 소개하며 역동적으로 국내 예술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화랑미술제의 'ZOOM-IN 특별전'이 KB금융과의 만남을 통해 K-아트를 이끌어갈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더욱 단단한 반석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KB금융은 앞으로도 문화 예술계와의 협업을 통해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고 우리 마음에 울림을 전하며 고객에게 행복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