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고객층 잡아라”…롯데홈쇼핑, ‘시니어 마케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핵심 고객층 잡아라”…롯데홈쇼핑, ‘시니어 마케팅’ 강화

롯데홈쇼핑이 ‘시니어 특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고 관련해 특화 마케팅도 대폭 강화한다.

올해는 시니어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강화해 핵심 고객층의 ‘락인’(발 묶기) 효과를 키운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40~60대의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건수는 전년대비 4배 이상 신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