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면 채널 줄이는 생보사...서울서만 고객센터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독] 대면 채널 줄이는 생보사...서울서만 고객센터 운영

5대 생명보험사(삼성·한화·교보·신한·농협)가 대면 채널을 축소하는 가운데 신한라이프가 고객센터인 ‘고객플라자’를 서울에서만 운영하기로 했다.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라이프는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에 분산돼 있던 고객플라자를 서울 1개 지점으로 통합해 운영한다.

2019년 9월 말 2091개에 달했던 5대 생보사 영업점(지점+영업소) 수는 지난해 9월 말 기준 1390개로 5년 만에 700개 넘게 감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