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핵심은 접근성…둘 중 한 명은 GS25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편의점 핵심은 접근성…둘 중 한 명은 GS25로"

국내 편의점 소비자 두 명 중 한 명은 편의점 브랜드 중 GS25를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을 선택하는 핵심 요소는 접근성이었다.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 이용자 비율도 각각 0.1%포인트, 0.9%포인트 개선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