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오늘(24일) 서울 교통 통합브랜드 'GO SEOUL' (고 서울)을 발표했다.
서울시는 이번에 발표된 브랜드는 디자인, 교통,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의견과 시민 1천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시는 ‘GO SEOUL’ 런칭으로 기후동행카드가 적용되는 서울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을 시민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탑승, 환승 등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