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절실한 대전 지자체 민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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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 절실한 대전 지자체 민원 서비스

최근 실시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시와 자치구가 여러 분야에서 낮은 점수를 기록,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행정 대응이 미흡하다는 지적을 받으면서다.

이번 평가에서 시의 경우 5개 단계(가~마) 중 네 번째인 ‘라’ 등급을 받았다.

특히 5개구 가운데 중구는 민원 만족도, 유성구는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분야에서 ‘마’ 등급으로 최하위에 그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금강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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