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빅클럽 롱런 시험대 오른다…'월클 FW' 판페르시 페예노르트 부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황인범 빅클럽 롱런 시험대 오른다…'월클 FW' 판페르시 페예노르트 부임

월드클래스 공격수 출신 로빈 판페르시가 황인범이 뛰고 있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명문 페예노르트 새 감독으로 임명됐다.

구단은 매체를 통해 "로빈 판페르시가 페예노르트 1군의 새 감독으로 임명됐다.우리는 그가 1군을 이끌던 SC 헤이렌베인과 합의하여 즉시 감독직을 옮기기로 결정했다"며 "이에 따라 41세 로테르담 출신 판페르시는 오는 24일부터 1908 훈련장(페예노르트 1군 훈련장)에서 업무를 시작하며, 같은 날 데 카위프(페예노르트 홈 구장)에서 2027년 중반까지 유효한 계약서에 서명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판페르시는 자신이 이끌던 헤이렌베인 구단 그리고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그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나와 팀에 대한 신뢰와 무조건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헤이렌베인의 직원, 선수, 서포터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