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K-뷰티 글로벌 경쟁력 강화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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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K-뷰티 글로벌 경쟁력 강화 앞장

지난해 연 매출 4조 원을 돌파하며 국내 H&B(Health & Beauty) 시장을 선도한 올리브영은 ▲미국 법인 설립 ▲브랜드 리뉴얼 ▲옴니채널 전략 강화 등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올리브영은 최근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동시에, '오늘드림'과 같은 옴니채널 서비스를 적극 확대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확장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단순한 매출 성장뿐만 아니라 K-뷰티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K-뷰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며,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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