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22년 9월 중순 첫선을 보인 '새로'가 제로슈거 소주의 대표주자로 성장해가고 있다.
다양한 롯데칠성음료의 마케팅 전략이 빛을 봤다는 평가다.
'새로'는 한국의 전래동화부터 최근의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느낌의 매력적인 존재로 등장하는 구미호에서 따온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출시 때부터 브랜드 앰배서더 캐릭터로 선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