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평가데이터, 20주년 맞이 상품 BI 개편…BI 체계 통일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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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평가데이터, 20주년 맞이 상품 BI 개편…BI 체계 통일 목적

한국평가데이터(대표이사 홍두선)가 새롭게 변경한 상품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평가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BI 리뉴얼은 기업 로고인 코데이터(KODATA)와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BI 체계를 통일하기 위한 목적에서 추진됐다.

한국평가데이터의 주력 서비스인 기업정보조회 서비스 크레탑(CRETOP)을 비롯하여 개인 및 개인사업자 신용정보서비스 크레탑 퍼슨(CRETOP PERSON), 부동산 정보서비스 리얼탑(REALTOP)은 명칭을 유지하되 기업 브랜드 컬러로 색상을 바꾸고 포인트 디자인을 로고에 결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금융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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