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서 1.5조 벌었다…매출 비중도 20%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온라인서 1.5조 벌었다…매출 비중도 20%로

이에 따라 홈플러스의 온라인 매출 비중은 전체의 20%로 올라섰다.

지난해 온라인 식품 매출 비중은 86%를 기록했다.

지난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SSM)의 퀵커머스인 ‘즉시배송’ 매출 신장률은 전년대비 34%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