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가 독보적인 연구개발(R&D) 역량으로 K뷰티 글로벌 성장의 핵심 주역으로 자리잡고 있다.
K뷰티 제품이 미국 내 수입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중소·인디브랜드 중심의 성장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한국콜마는 35년 동안 축적된 R&D 노하우와 빅데이터가 수많은 브랜드의 확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고객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 아래 고객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독립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R&D)과 생산 지원에 주력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