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군제, 미국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전략 브랜드 매출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 역시 개선됐다.
2024년 LG생활건강은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진행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11월 21일~12월 1일)에서 전년 대비 매출이 156%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