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에는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판매량 기준 전체 1~3위를 차지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올렸다.
채널 확대를 위해 아마존과 같은 글로벌 플랫폼에 대한 대응 역량 강화를 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라며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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