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이엘에 무릎 꿇고 눈물 호소…"♥공효진 옆 있게 해달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이엘에 무릎 꿇고 눈물 호소…"♥공효진 옆 있게 해달라"

2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6회(최종회)에서는 공룡(이민호 분)이 강태희(이엘)에게 무릎 꿇고 호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브 킴(공효진)은 강태희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아이는 건강합니다.공룡 씨와 저와의 아이입니다.여기서.내려가면 태아는 죽습니다.저 남게 해주십시오.저 여기서 낳겠습니다"라며 부탁했다.

강태희는 "돌았어? 거기서 아이를 낳다간 너까지 죽을 수 있는 상황인 거 몰라서 그래?"라며 만류했고, 이브 킴은 "나도 살고 싶어요.나 죽고 싶어서 이러는 거 아니야, 선배.모룰라도 폐기하고 나 이 아이까지 포기하면 내가 진짜 못 살 거 같아서 그래.나 내 엄마 아직도 용서 못 해요.용서가 안 돼.어쨌든 날 버렸잖아.나는 내 생명도 그리고 이 아이의 생명도 포기 안 합니다.나는 이 아이 때문에 지금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꼭 오래 잘 살고 싶어요.나 좀 도와줘요"라며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