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압도적으로 시장점유율 1위... 거대한 나라의 국민라면 된 한국 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년 압도적으로 시장점유율 1위... 거대한 나라의 국민라면 된 한국 라면

이 숫자는 팔도 도시락이 단순히 외국 브랜드로 머물지 않고 러시아 시장을 장악한 증거다.

2005년 러시아 매출 7000만 달러를 시작으로 2010년 이후 매년 10% 이상씩 늘었다.

도시락은 러시아 용기면 시장에서 점유율 60%를 꾸준히 유지하며 경쟁자들을 압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