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와 연결되던 손흥민이 갑작스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적설이 났다.
당시 ‘비인 스포츠’는 7일 “겨울 이적시장이 다가오면서 여러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가장 눈길을 끄는 건 손흥민과 관련이 있다.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관심을 받는다는 소식이 있다.후벤 아모림 감독 승인을 받아 손흥민을 영입할 가능성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맨유 관심을 받는 손흥민은 튀르키예 쉬페르리그의 갈라타사라이 등 주요 클럽들과 연결됐다.아직 손흥민 미래는 결정되지 않았고 차기 행선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손흥민을 영입하는 구단은 큰 힘을 얻을 것이다”고 전했다.
영국 ‘스포츠 바이블’도 “손흥민은 맨유와 충격적으로 연결되고 있다.손흥민은 토트넘과 계약기간이 마지막인데 연장 옵션이 있지만 맨유가 노리면서 올드 트래포드 주변에서 많은 대화가 오고 가고 있다.맨유는 손흥민 영입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손흥민은 과거 박지성이 뛰어 맨유를 응원했다고 말한 바 있다.맨유 이적에 큰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이나 고려가 될 수는 있어 보인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