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서 퍼스널컬러 분석까지…GS25, 올영·다이소 아성 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편의점서 퍼스널컬러 분석까지…GS25, 올영·다이소 아성 도전

편의점 GS25가 매장에 퍼스널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뷰티 기기를 들인다.

해당 기기는 고객들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인공지능(AI)가 맞춤형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다이소 뷰티 상품군의 매출은 지난해 1~11월 누적 기준 전년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