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매장에 퍼스널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뷰티 기기를 들인다.
해당 기기는 고객들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인공지능(AI)가 맞춤형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다이소 뷰티 상품군의 매출은 지난해 1~11월 누적 기준 전년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여경’ 영상의 진실 공방…경찰서장이 직접 꺼낸 말
故 윤석화, 오늘 영결식…대학로서 마지막 길 배웅
출동 중 소방차 앞바퀴 ‘쑥’…대전서 지름 1m 싱크홀 발생
"쿠팡 정보유출 늑장 공시"…美주주들 집단소송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