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구독 케어서비스 세분화...선택지 넓혀 수요 맞춤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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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구독 케어서비스 세분화...선택지 넓혀 수요 맞춤 대응

LG전자가 구독 '케어 서비스' 대중화를 통해 가전 관리 서비스를 다양화한다.

가전 구독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가전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 12월 LG전자가 성인 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정수기 보유자 중 현재 자가관리 중이라는 응답자는 37%, 다음 정수기 구매 시 자가관리를 선택할 것이라는 응답자는 43%로 교체 시기에 관리 방식을 바꾸고자 하는 수요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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