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750억에 팔라니까" 토트넘, SON과 함께 할 생각 없다...토트넘 감독은 대체자 급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750억에 팔라니까" 토트넘, SON과 함께 할 생각 없다...토트넘 감독은 대체자 급구

토트넘 ‘스퍼스 웹’은 21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 관계자들은 손흥민의 부진한 성적을 보며 추가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게 정당하다고 판단하고 있다.10년 동안 최고의 기량을 보여준 손흥민은 자신의 자리를 찾는데 고군분투하는 중이다.손흥민은 더 이상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할 것이다.손흥민에 대한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또 “토트넘은 손흥민과 1년 연장 계약을 맺었다.새로운 장기 계약을 제시할 거란 이야기가 있었지만 재계약 협상에서 철수했다.이제 그 판단이 정당하다고 생각한다.처음엔 손흥민과 장기 재계약을 맺으려고 했지만 연장 계약에 그쳤다.올여름 손흥민이 떠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포스테코글루 감독 계획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사우디아라비아,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가 부를 것이다”고 했다.

감독이 두둔하고 있지만 토트넘은 매각하려는 의사가 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