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3월1일(토)첫 방송되는tvN새 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극본 김호수,기획CJ ENM스튜디오스,제작(주)초록뱀미디어)측은21일,김미경(이선빈 분)의 전투력이 제대로 폭발한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감자에 인생을 올인한 김미경과 모종의 계획을 안고 감자연구소로 입성한 소백호(강태오 분)의 상반된 분위기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왜 자꾸 사람을 빡치게 해!”라면서 전투력을 한껏 끌어올린 김미경에 더해진 혼비백산 소백호의 모습은 만만치 않은 감자연구소 입성기를 예고한다.여기에 김미경의 경고에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정답은 정해져 있다”라는 소백호의 의미심장한 말은 감자연구소에서 펼쳐질 이야기기와 함께 달라서 더 끌리는 김미경,소백호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감자 드라마를 찍다가 감자에 푹 빠진 사람들의 맛있는 감자 연구를 담은‘감자연구소’맛보기 스페셜 예능‘감자세끼’가 내일(22일)첫 방송된다.감자연구소 패밀리 이선빈,강태오,이학주,김가은,유승목,남현우의 신박한 감자요리부터 완벽한 팀워크까지 미리 맛보고 즐길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