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더 플렌더'로 유럽‧미국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닉스, '더 플렌더'로 유럽‧미국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이에 앳홈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으로 미닉스 더 플렌더를 선정하고 해외 유통망 확보에 돌입했다.

지난 5일 앳홈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40년 이상 유럽 시장에 가전을 유통해 온 ‘마레스(Mares)’ 그룹과 미닉스 더 플렌더를 공급하는 정식 수출 계약을 맺었다.

앳홈은 지난해 9월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 2024)에 참가,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를 선보이며 유럽 진출을 타진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