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등 한국타이어 오프라인 가맹점 및 딜러사 관계자 약 2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주요 경영 성과를 공유하는 동시에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가치를 국내 시장에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한 핵심 파트너의 노력과 성과를 치하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의 지난 한 해 활동을 담은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우수 딜러 어워드 및 30년 공로상 시상, 2025년 한국사업본부 세일즈 전략 및 신상품 출시 계획 발표,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 이용관 한국사업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로벌 톱티어(Top Tier) 수준의 혁신 기술력과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핵심 파트너와의 협력을 한층 공고히 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의 세일즈 경쟁력을 높여나가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