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실시간 식품 정보 확인 서비스(이하 푸드 QR)를 밀키스, 새로 등에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는 제품의 식품정보를 확인하는 푸드 QR을 제품에 도입했다./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푸드 QR을 도입해 고령자 등 시력이 저하된 소비자가 웹페이지에서 작은 글자의 식품 정보를 확대해 볼 수 있어 가독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푸드 QR 도입으로 제품 라벨의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정보를 가독성 높게 제공할 수 있다”라며 “푸드 QR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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