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장년층 위한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중장년층 위한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은 얼굴 생김새와 근육, 눈살 등을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스티뉴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브랜드로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와 세럼, 로션, 크림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으로 피부 톤을, 탄력 영양 크림은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