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율 3배 뛴 네이버 판매자들…비결은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재구매율 3배 뛴 네이버 판매자들…비결은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가 고객 충성도와 매출 성장에 기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멤버십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재구매율이 3배 이상 높았으며, 네이버는 유료 구독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비즈니스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분석했다.

(사진=네이버) ◇네플멤과 브랜드 멤버십 간 시너지 기대 네이버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와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생태계가 결합되면 상당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