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한 달 만에 조회수 400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한 달 만에 조회수 4000만 돌파

코웨이는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시리즈가 드라마 예고편을 보는 듯한 높은 퀄리티로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더블 광고에는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대훈, 최영준의 깊이 있는 연기를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특장점을 진지하면서도 위트 있게 담아내고 있다.

광고를 기획한 코웨이 담당자는 "더블케어 비데2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업계 1등 브랜드인 ‘룰루 비데’를 공고화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며 "고민 끝에 일반적인 형식과는 다른 시리즈물 콘텐츠로 룰루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 신제품인 더블케어 비데2에 대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