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 뷰티' 내세운 편의점, 다이소 아성 도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초저가 뷰티' 내세운 편의점, 다이소 아성 도전장

특히 5000원 이하의 균일가 뷰티 제품을 내세운 다이소와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GS25의 지난 1월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9.2% 증가했다.

CU가 가성비 소용량 화장품 상품군을 강화하는 건 화장품 목적성 구매가 편의점에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